사단법인청소년문화공동체십대지기

이사장 정남훈목사

이사장님 인사말

2000년 4월 1일 청소년교육선교회 의정부지회로 시작한 십대지기가 2003년 청소년 사역을 전문성을 가지고 체계적으로 하기 위하여 사단법인 청소년문화공동체십대지기를 설립하고, 의정부와 경기북부 사역을 지금까지 꾸준히 해왔습니다. 


그동안 십대지기와 함께 하셨고, 또 꾸준하게 후원해주신 분들, 그리고 기도해주신 모든 분들의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이 땅에 청소년사역의 위기라는 소리가 들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십대지기는 청소년 보화활동과, 자립지원, 육성, 선교를 위해서 십대지기를 필요로 하는 곳에서 땀흘려 가며 사역하고 있습니다. 


십대지기를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가슴에 그리스도의 비전을 심어 삶의 주인으로서 주님의 비전을 이루는 또하나의 십대지기가 되기를 바라고, 이를 위해 수고하시는 많은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이제 십대지기는 청년기에 들어섰습니다.


청소년 안전망 구성도 이제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 처럼 앞으로도 더욱 십대지기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도와 후원으로 그리고 동역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사장 정남훈         


법인 이사회

사무국

평생교육원

십대지기출판

미션드림

- 십대지기 선교센터 구미, 

광주, 사천, 인천, 의정부, 
전북, 홍천

- 마음성장연구소



드림마을

-  의정부남자단기청소년쉼터

- 의정부여자단기청소년쉼터

-의정부일시청소년쉼터 (이동형)

- 공동생활가정 "꿈터" (남자)

- 공동생활가정 "사랑의집" (여자)

- 경기북부청소년자립지원관

십대지기는 '청소년의 가슴에 그리스도 비전을'이라는 모토로 지역 거점 사역을 통해 좋은 땅 만들기 운동의 주역이 되며 지역을 거점으로 청소년들이 주체적인 삶을 살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좋은 땅 만드는 일과 청소년 보호 및 선도, 교육, 지도자 양성, 상담, 문화육성, 연구, 출판, 선교 등의 제반 활동을 비롯하여 경기북부지역을 거점으로 청소년을 전인적으로 성장시키는 일을 교회와 함께 사역하는 단체로서 신앙생활과 가치관, 관계에 대하여 교육하고 훈련하여 온전한 그리스도인으로 세우는 사역과 소외 청소년들에게 주거환경을 제공하고 보호, 양육 및 사회에 건강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